Join us on a literary world trip!
Add this book to bookshelf
Grey
Write a new comment Default profile 50px
Grey
Subscribe to read the full book or read the first pages for free!
All characters reduced
어린이 그림책 : 식물을 그리는 방법 - cover

어린이 그림책 : 식물을 그리는 방법

Tina Sun

Publisher: Future World

  • 0
  • 0
  • 0

Summary

어린이 그림책 : 식물을 그리는 방법 는 어린이에게 적합한 그림책입니다. 3 세에서 8 세까지의 어린이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그림의 단계별 분해를 통해 그림의 선과 선 조합 기술을 이해하는 것이 쉽고 즐겁습니다.

아이들은이 책을 통해 많은 종류의 식물을 그리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예 : 지구, 장미, 백합, 대나무, 버섯, 해바라기, 연꽃, 선인장, 태양 꽃, 은방울꽃, 도그 풀 잔디, 국화, 제비꽃, 민들레, 모란, cattail, 크리스마스 트리, 사랑스러운 작은 나무, 야채.

이 책에는 단계별 페인팅과 창의성 및 색상 개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창의력과 색상

어린이의 눈 색깔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들의 창의력은 그림 자체보다 더 소중합니다.

식물은 하나의 색만 가지지 않습니다. 그들의 눈 색깔은 무엇입니까? 눈에 색깔을 표현하는 방법? 이 책은 그들에게 다른 회화 세계를 알려줄 것입니다.
Available since: 05/24/2020.

Other books that might interest you

  • 슈퍼히어로 아카데미아 - 아는 히어로 모르는 이야기 - cover

    슈퍼히어로 아카데미아 - 아는 히어로 모르는 이야기

    김 닛코

    • 0
    • 0
    • 0
    몰라도 되지만 알면 더 재미있는 슈퍼히어로 이야기!
    
     
    A보다 반음 낮은 곳에 숨어있는 대중문화의 모든 것.
     
    ‘에이플랫 시리즈’의 세 번째 책.
    
     
    김닛코의 는 디즈니 코리아 마블 공식 필진 1호로 활동해 온 저자가 다양한 코믹스 전문지와 블로그 등에 기고한 글들을 묶어 구성한 일종의 ‘슈퍼히어로학’ 개론서다. 가히 전 세계 영화계의 주류 중의 주류로 발돋움한 슈퍼히어로 블록버스터를 비롯해 그 근간을 이루는 미국 슈퍼히어로 코믹스에 대한 시발점이라 할 만하다. 몰라도 되는 이야기라고 겸손하게 운을 뗐지만, 우리네 슈퍼히어로 범람 시대에 있어 친절하고도 재미있는 정보와 설명은 분명 의미 있는 이정표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책의 문을 여는 [101] 코믹스개론 편에서는 ‘마블 코믹스’와 ‘DC 코믹스’의 오랜 인연과 그들의 현재를 조명하고, ‘케이블’이나 ‘부스터골드’처럼 시간을 넘나들며 세상을 구하는 히어로를 살펴보는가 하면, 얼핏 완전무결해 보이는 ‘슈퍼맨’이나 ‘토르’같은 강철의 사나이들의 약점도 알아보는 등 재미와 의미를 모두 아우른다.
    
     
    [201] 마블 유니버스의 이해 편에서는 한 발 더 나아가, 이제는 너무나 유명해진 의 슈퍼히어로들의 면면을 소개한다. 코믹스 세계뿐 아니라 현실의 대중문화에도 지대한 영향을 미친 닥터 스트레인지의 역사를 꼼꼼히 되짚는다. 열성팬 마이클 잭슨의 스파이더맨에 대한 구애와 특촬물로까지 제작된 스파이더맨의 뒷이야기는 흥미를 자아내기 충분하고, 온갖 신적인 빌런들에 맞서 싸우는 아스가르드의 수호자 토르의 이야기는 그가 오딘 신의 아들임을 새삼 깨닫게 해준다. 또한 우리 사회 소수자들을 은유한 엑스맨의 히스토리를 비롯해, 절대악 아포칼립스과 시간여행과 맞물려 거대한 이야기를 펼쳤던 원작 코믹스에서의 엑스맨도 집중 조명한다. 현재는 슈퍼히어로가 백인 남자 캐릭터에 국한되던 추세에서 탈피해 점차 ‘다양성 캐릭터’에 옮겨가는 시점인데, 이를 둔 논란을 재조명하면서 엑스맨에 대한 독자들의 사랑까지 재확인한다.
    
     
    [202] DC 유니버스의 이해 편에서는 최고의 슈퍼히어로 슈퍼맨과 최고의 부자 히어로 배트맨이 막상막하의 대결을 펼치는 역사를 부터 까지 살펴보고, 페미니즘의 부상과 함께 떠오른 원더우먼의 의의를 되짚는다. 또한 정의로운 슈퍼히어로들의 연합체 저스티스 리그와 전혀 정의롭지 않은 슈퍼히어로들의 연합체 수어사이드 스쿼드에 대한 흥미로운 설명으로 영화 와 영화 에 대한 기대감을, 나아가서는 DC의 영화 성공 가능성까지 점친다.
    
     
    [301]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입문에서는 이제는 하나의 장르가 되어 버린 마블 영화 속 세계의 법칙을 따라간다. 성공적인 영화 를 3개의 코믹스 원작을 어떻게 유기적으로 결합했는지 분석하고, 영화  이후 앤트맨과 와스프가 어떤 길을 갈지 예상해 본다. 은하계의 영웅들이 영화 에 이어 또 어떤 활약을 할지 원작 코믹스를 중심으로 살펴보고, 모두가 기다렸던 영화 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재미 포인트와 숨겨진 요소를 짚는다.
    
     
    [302] 전환시대의 텍스트읽기: 〈시빌 워〉는 ‘시빌 워’라고 하는 거대한 사건이 코믹스 내에서 마블 슈퍼히어로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알아본다. 먼저 영화 를 중심으로 돈독했던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의 관계에 왜 금이 갈 수밖에 없는지에서 시작해, 이 거대한 분열 안에서 아이언맨을 믿고 가면을 벗었던 스파이더맨이 왜 결국 후회하는지를 원작 코믹스 안에서의 여정을 통해 추적한다. 모두가 편을 갈라 대립하는 와중에 홀로 자신의 길을 걷는 울버린의 행적 역시 쏠쏠한 재미를 준다.
    
     
    [401] 코믹스 제3지대 특강에서는 비교적 젊은 코믹스 출판사 ‘밸리언트 코믹스’의 당찬 행보를 소개하고, 조커와 할리 퀸을 비롯하여 대중문화의 아이콘들이 총출동하는 영화 과 다소 도발적이고 폭력적인 코믹스 를 소개함으로써 DC와 마블 밖 제3지대에 자리 잡은 코믹스의 세계까지 모두 아우른다.
    Show book
  • 숫자몬 - 영유아그림한자 - cover

    숫자몬 - 영유아그림한자

    송 현호, 신 봉현

    • 0
    • 0
    • 0
    우리의 영 유아들은 어른과는 다르게 두뇌발달이 됩니다.엄마!나에게는 七(일곱 칠) 보다 象(코끼리 상)이 쉽게 기억 되요!象은 코끼리 모양에서 나온 문자이자 구체적인 대상이 있기 때문이고 七은 숫자라는 논리적 개념이라서 어려운 것입니다.어린 영 유아들은 문자를 시각화하여 그림으로 받아들입니다.좌뇌보다 우뇌가 더 발달하는 0~5살 시기에는 사물이나 대상을 사진 찍듯이 기억 한다고 합니다.상형문자는 영 유아들에게 복잡한 그림처럼 보이기 때문에 사물을 연상하며 두뇌발달(특히 우뇌)이 되는 것입니다. 새로운 방법으로 영 유아들의 창의력과 두뇌발달을 위한 책을 만들어주고 싶었습니다.영 유아들은 그림책을 보는 것 만으로도 두뇌가 자극되어 무궁무진한 상상력의 열매를 따 먹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 합니다.참조 : 한자가 내아이를 천재로 만든다(이시이 이사오)한자교육 효과의 뇌과학적 실증(조장희 의학박사)
    Show book
  • 그림에게 말 걸기 - 12개의 시선으로 읽는 그림 에세이 - cover

    그림에게 말 걸기 - 12개의 시선으로 읽는 그림 에세이

    남 성현

    • 0
    • 0
    • 0
    무겁지 않지만 그렇다고 가볍지도 않은 그림 에세이
. 이 책은 12개의 시선으로 그림의 세계에 말을 건넨다.
 그중 4개는 ‘추상화, 정물화, 자화상, 풍경화\'라는 장르에 대한 모색이고,
 나머지 8개의 시선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은 화가의 삶을 들여다보고 
낯선 그림을 통해 우리네 삶을 비춘다.
 저자는 화가나 작품에 대해 바로 이야기하지 않는다.
 그림 앞에 선 감상자의 당혹감을 달래주려는 듯, 일상의 가벼운 이야기로 시작한다.
 그 이야기를 천천히 따라가다 보면 자신도 모르게 화가를 이해하고
 나아가 자신만의 목소리로 ‘그림에게 말을 거는’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Show book
  • 아티스트 20 - 온라인에서 작품을 판매하여 예술을 홍보하고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 - cover

    아티스트 20 - 온라인에서 작품을 판매하여 예술을...

    Stefano Calicchio

    • 0
    • 0
    • 0
    웹을 통해 작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실용적인 핸드북인 아티스트 2.0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예술가로서의 커리어를 발전시키기 위한 기본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시성을 확보하기 위한 모든 주요 전략을 배울 수 있습니다. 
    다음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 작품에 광고를 게재하는 방법. 
    - 계정에서 기사와 리뷰를 얻는 방법.
    - 웹을 통해 비평가와 저널리스트에게 연락하고 대응하는 방법. 
    - 온라인에 게시하기 위해 고객으로부터 서면 추천을 받는 방법. 
    - 주요 검색 엔진에 작품을 등록하는 방법. 
    - 온라인에서 예술 활동을 후원하는 방법.
    - 온라인에서 예술적 보도 자료를 작성하고 게시하는 방법.
    - 인터넷에서 작품을 사용할 수 있는 권리를 재판매하는 방법...
    그리고 훨씬 더!
    더 이상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고객의 관심을 끌고 작품을 판매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통해 지금 바로 아트 커리어를 발전시켜 보세요.
     
    Show book
  • 김추자에서 bts까지 여로에서 우영우까지 - 한류 추억여행으로 본 한류의 본질 - cover

    김추자에서 bts까지 여로에서 우영우까지 - 한류...

    소 사무엘

    • 0
    • 0
    • 0
    이 책은 오늘날 한류라고 일컬어지는 K팝, K드라마, K무비 등 한국 대중문화의 성장 과정을 저자 개인의 추억과 직업적 경험을 토대로 정리한 글이다. 필자는 60년 인생을 살면서 한국 대중문화가 경제 발전과 더불어 어떻게 성장했는지 언론사 문화부 기자와 연예기획사, 한류 전파 OTT 회사 등을 모두 거치며 직업적으로 관찰해온 인물이다. 이 책은 1960년대부터 최근까지 한류의 성장을 기록한 책이다. 이를테면 K드라마는 등으로부터 등까지 회고되고 있다. K팝은 나훈아, 김추자, 조용필 등으로부터 서태지와 아이들, BTS, 블랙핑크 등까지가 망라된다. K무비는 1930년대 부터 최근 오스카상을 석권한 에 이르기까지 더 긴 역사를 다루고 있다.한국의 대중문화, 특히 1980년 이전 역사는 영상자료 폐기나 소실로 직접 시청한 경험이 없는 연령층에게는 책으로밖에 전달될 수밖에 없다. 그 시절을 기억으로 간직한 중년 이상의 독자에겐 함께 떠나는 추억여행이 되고, 청년세대에겐 그 시절의 경험을 간접 공유할 뜻깊은 기회를 제공한다.
    Show book
  • 빨간 맛 b컬처 - 대중문화 그 쾌락의 지점들 - cover

    빨간 맛 b컬처 - 대중문화 그 쾌락의 지점들

    강 상준

    • 0
    • 0
    • 0
    대중문화의 잃어버린 ‘빨간 맛’을 찾아서
    
    A보다 반음 낮은 곳에 숨어있는 대중문화의 모든 것.
    ‘에이플랫 시리즈’의 첫 번째 책.
    
    강상준의 는 등 그동안 저자가 다양한 대중매체 전문지에 기고한 글을 일종의 1인 잡지 형식으로 구성해 묶어낸 전자책이다. 이 책은 영화, 만화, 장르소설, 방송, 음악 등의 분야에서 글을 써온 ‘영화 기자’이자 ‘문화지 기자’이자 ‘대중문화 칼럼니스트’의 관점에서 현 대중문화의 중요 지점과 그에 대한 날카로운 시각을 적시한다. 대중문화를 바라보는 저자의 시선을 따라가다 보면 독자들은 ‘B컬처’라는 이름으로 뭉뚱그린 대중문화의 쾌감과 의미 그 이상의 고지에 자연히 다다를 수 있을 것이다.
    
    책은 크게 8개의 장으로 이루어져 있다. [특집01] 드래그 미 투 ‘헬조선’은 왜 이 땅이 ‘헬’이라는 서늘한 애칭을 가지게 되었는지, 이를 다양한 매체에선 어떻게 다루는지 날카롭게 서술한다. 드라마 를 비롯한 여타의 작품을 통해 ‘헬조선’ 장르의 실체를 분석하고, 사회학저서 로 조선일보가 제기한 달관 세대의 속내를 들여다본다. 또한 전형적인 ‘한국형 흥행 영화’가 아니었던 과 의 함의를 살펴보고, 에서 소녀들이 벌이는 비인간적인 경쟁을 즐기며 관람하는 우리를 탐구한다.
    
    [특집02] 미디어 컨버전스 흥망성쇠에서는 OSMU(One Source Multi Use)시대 안에서 하나의 콘텐츠가 다양하게 변모하는 모습을 다채롭게 서술한다. 드라마 과 영화 를 비교하고, 코믹스계의 또 다른 강자 DC 코믹스의 스크린에서의 약진을 점쳐보기도 하며, 미드 이 가진 캐릭터의 힘에 주목한다. 
    
    [특집03] Change the World에서는 故신해철, 서태지 등으로 대변되는 사회비판 메시지의 유행가의 시대와, 과거 ‘싸움닭’ 마이클 무어의 다큐멘터리 가 미국 의료정책의 문제를 파헤치는 여정을 좇는다. 또한 영화 을 비롯한 다양한 영화가 드러낸 사회운동의 모습에도 주목한다.
    
    [특집04] 미스터리와 하드보일드 원더랜드는 호기심이라는 인간의 근원적인 욕망에 대해 다루는 다양한 미스터리 작품을 다룬다. 아서 코난 도일, 애거서 크리스티 등 추리 장르의 근원을 이루는 작가를 통해 미스터리문학 장르를 소개하고, 같은 특색 있는 일본 하드보일드 소설 시리즈와, 스웨덴의 어두운 현실을 알려주는 스티그 라르손의 ‘밀레니엄 시리즈’를 추천한다.
    
    [여성] 챕터에서는 소설과 영화 등 대중문화 콘텐츠 속에서 그려지는 여성을 살펴본다. 소녀에 대한 사회적 서사를 동화를 중심으로 풀어내고, 전지현이나 김혜수 등 매력적인 여성 배우가 나오는 영화에 주목하면서 소위 ‘걸크러시’ 현상을 한국영화의 면면에서 찾아낸다. 또한 보스니아 내전의 참상을 고발하는 영화 를 소개한다. [피플] 챕터에서는 의 원작자인 만화가 다니구치 지로의 작풍과 일생을 조명하고, 일본 신본격 미스터리의 대부 시마다 소지와 더불어, ‘연상호 월드’라는 단어까지 만들어낸 애니메이션감독이자 영화 의 감독 연상호의 작품세계로 안내한다. [만화] 챕터에서는 한국마저 강타한 으로 재패니메이션의 부활을 점쳐 보고, 나 이 일본 요리만화에 미친 영향을 살펴본다. [엇핀트 테마극장] 챕터는 전혀 다른 장르의 영화를 한 테마 안에 모았다. 예컨대 김종빈 감독의 처럼 ‘고문관’을 소재로 한 영화나 처럼 승자가 아닌 패자의 관점에서 바라보는 영화들, 처럼 취향의 바다에 빠지는 영화들, 그리고 처럼 우리가 흔히 믿는 인간본성에 대해 불편한 질문을 던지는 영화들과 한 줄기를 이루는, 전혀 다른 영화들이 그 아래 놓여있다.
    Show 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