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criviti per leggere l'intero libro o leggi le prime pagine gratuitamente!
Altri libri che potrebbero interessarti
-
손자병법 (The Art of War) [Korean]
지상 손열음
전략과 리더십에 관한 고전적 논문 손무의 "전쟁의 기술"은 수세기 동안 독자들을 사로잡은 전략과 전쟁에 관한 시대를 초월하며 심오한 논문이다. 2천 년 전에 쓰여진 이 고대 중국 고전은 갈등의 본질과 승리를 달성하는 기술에 대한 깊은 통찰력을 제공하면서 그 시대만큼 오늘날에도 관련이 있다. 손무의 손자병법은 단순한 군사 전술을 넘어선 인간 정신의 지혜와 인간 행동의 역학을 포괄한다. 지혜와 선견지명을 가지고 인생의 새로운 도전을 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을 위한 인생지침서이다. 이 오디오북:갈등에 대한 총체적인 접근법을 제시하면서 본인과 상대방, 또한 본인이나 상대방이 살아가는 환경을 이해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하는지를 강조한다;대인관계나 바즈니스 갈등을 해결하는 데에 도움을 줄뿐만 아니라 경쟁에 성공하는 방법에 대한 영감과 조언의 원천이 될 수 있다;협상, 외교, 의사 결정의 뉘앙스를 밝히면서 인간과 인간 간의 상호작용의 복잡성을 설명해준다;인내와 인내로 전략적 사고, 적응성 및 장기 목표 추구를 옹호한다;성공으로 이끄면서 일상의 싸움이나 개인적인 도전에서 도움이 되는 전략, 전술 및 통찰력을 밝혀준다. 간결하면서도 심오한 격언으로 '전쟁의 예술'은 시간과 문화, 규율을 초월한 문학 걸작이다. 군사전략가부터 비즈니스 리더까지 또한 정치인부터 철학자까지 세대에 걸쳐 사람들에게 지속적으로 영감을 주는 지혜의 보물이다. 손무의 작품은 인간 조건의 복잡성과 어떤 노력이든 승리를 무조건 달성하는 기술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하며 시대를 초월한 고전으로 남아 있다. Original title: The Art of War ©2023 ABP Publishing. Translation Haeun Kwak. ℗2023 ABP Publishing
Mostra libro -
사랑의 언어 가족 세우기
유 유명화
1. 제목: 눈먼 사랑을 깨우는 가족세우기 언어-서문 나는 어릴 때부터 알 수 없는 불안에 시달렸다. 불안한 일이 없어도 불안했다. 가족세우기를 공부하면서 알았다. 일제강점기에 태어나 전쟁을 겪은 엄마의 불안이 대물림된 것을. 딸 역시 작은 일에도 불안으로 동공이 흔들린다. 가족세우기 촉진자로 일하면서 수많은 사연의 딸들을 보았다. 엄마가 암으로 죽었던 시기에 똑같은 암이 생긴 딸, 이혼할만한 사건이 없는데도 마흔에 이혼을 강행한 딸도 있다. 그녀의 엄마가 마흔에 아빠와 사별하고 혼자 살았던 것처럼 그녀도 외롭게 살려고 했다. ⟪가족세우기 프로그램⟫을 발전시킨 독일의 버트헬링거(Bert Hellinger)는 부모처럼 살려는 대물림이 눈먼 사랑에서 온다고 했다. 눈이 멀면 볼 수 없는 것처럼 눈먼 사랑은 관계의 생명 질서를 못 보게 한다. “어머니, 당신은 생명을 주시고 저는 받습니다.” “아버지, 당신은 크시고 저는 작습니다.” 이 문장은 부모와 자녀 관계의 생명 질서를 일깨우는 가족세우기 언어다. 세우기 언어는 생명이 흐르는 관계 질서를 통찰하고 치유하는 힘이 있다. 통찰에서 오는 사랑에 눈 뜨는 순간 새로운 관점과 함께 부모와 다르게 사는 힘이 생긴다. 이 작품에서 나오는 세우기 언어는 가족세우기에 참여한 내담자들이 부르는 치유의 노래이며, 내가 평생 불러온 애창곡이다. 세우기 언어로 우리가 함께 노래를 부르는 순간, 달라진 삶에 눈을 뜰 것이다.
Mostra libro -
살면서 약간은 팁이 될 수 있는 이야기들
편성준
살면서 약간은 팁이 될 수 있는 이야기들 : 결혼하는 젊은이들에게 '어른들의 말씀을 듣지 말라'라고 해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부터 '꽃들이 말을 할 수 있다면 무슨 말을 할까? 하는 생각까지 새로운 발상과 일상의 편린들을 담았습니다.
Mostra libro
